실시간 뉴스



"분에 넘치는 사랑 받았는데"…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자필 사과


박나래가 수위 높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스튜디오 와플 ]
박나래가 수위 높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스튜디오 와플 ]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수위 높은 성희롱 논란에 대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박나래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예능 '헤이나래' 성희롱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데한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박나래는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능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안겨드렸다"고 사과했다.

박나래는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앞으로는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논란이 된 '헤이나래'는 CJ ENM의 디지털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이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박나래와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23일 업로드된 '헤이나래 EP.2 제목은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 ' 제목의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을 소재로 수위 높은 멘트를 이어갔다. '암스트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었다. 해당 장면에는 '어디까지 늘어나지?' 등의 자막이 삽입되며 '39금 성희롱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제작진이 공식 사과문을 올렸으나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졌고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박나래를 하차시키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박나래는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를 하고 '헤이나래'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박나래 자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박나래 입니다.

무슨 말을 써야할지 고민이 길었습니다.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 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분에 넘치는 사랑 받았는데"…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자필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