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산' 하차 요구까지…박나래, 성희롱 논란 사과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19금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
'헤이나래'에서 박나래가 19금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

25일 박나래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이 늦은것에 대해 죄송한 말씀 드린다"라며 "제작진과 회의가 계속 길어지면서 입장 표명이 늦어지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웹예능 '헤이나래'의 제작진으로부터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소품들을 전해 들었을 때 본인 선에서 어느 정도 걸러져야 했고, 또한 표현 방법에 대해서도 더 고민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영상을 시청한 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 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제이디비 측은 "'헤이나래'에서는 하차를 하기로 제작진과 논의를 마쳤다.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좀 더 고민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다시 한번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된 '헤이나래'는 CJ ENM의 디지털 예능 채널 스튜디오 와플이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박나래와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23일 업로드된'헤이나래 EP.2 제목은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 제목의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을 소재로 수위 높은 멘트를 이어갔다. '암스트롱맨'이라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인형의 팔을 사타구니쪽으로 가져가 성기 모양을 만들었다. 해당 장면에는 '어디까지 늘어나지?' 등의 자막이 삽입되며 '39금 성희롱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제작진이 공식 사과문을 올렸으나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졌고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박나래를 하차시키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하차 요구까지…박나래, 성희롱 논란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