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 인공지능 코딩스쿨 과정 오픈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천재교육은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을 통해 AI 인공지능 및 중학코딩 공부의 의미와 원리를 깨닫고 융합사고력을 키우는 '밀크T 중학 인공지능 코딩스쿨' 콘텐츠를 오픈했다.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중요시 되고 있는 컴퓨팅 사고력과 융합문제 해결력을 길러 창의적인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T 중학의 '인공지능 코딩스쿨'의 강의는 코딩과 인공지능 영역으로 나눠져 구성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먼저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코딩의 경우 학습의 기초가 되는 '엔트리 코딩 플레이'를 통해 게임 방식의 스마트 홈러닝으로 있게 코딩을 익히게 된다. 총 3단계로 구성된 엔트리 코딩은 대표적인 블록형 프로그래밍 언어로 원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학습이 끝나면 직접 엔트리를 실행할 수 있다.

다음으로 밀크티 중학 인공지능 입문 과정의 경우 AI의 의미와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깨닫도록 액티비티 강좌로 준비했다. 인트로부터 생각열기, 강의와 이미지씽킹, 실습영상, 로지컬 씽킹의 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AI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

밀크티 중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AI학습, 인공지능, 코딩에 대해 궁금한 학습생 모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인공지능의 원리와 발전 방향을 익히고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처럼 AI교육기업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의 '인공지능 코딩 스쿨'은 밀크티 태블릿PC 스마트기기를 통해서 공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 인공지능 코딩스쿨 과정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