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프비건애견샴푸, 런칭 기념 행사 실시…프랑스 EVE 비건 인증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하프브라더스가 3월 15일까지 프랑스 EVE 비건인증 최초 획득 애견샴푸 '알프비건애견샴푸' 런칭 기념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중에 천연애견샴푸는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프랑스 인증기관 EVE(Expertise Vegan Europe)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 Excellent를 획득한 제품은 알프가 최초다.

알프 관계자는 "이제는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복지와 건강을 위해 애견용품도 비건이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알프는 시중에서 흔히 판매되고 있는 천연애견샴푸가 아닌 최초 비건인증샴푸로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반려동물 케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천연비건애견샴푸인 알프애견샴푸는 동물성원료, 방부제, 인공계면활성제, 파라벤과 같은 화학성분이 없고, 하수오뿌리 추출물, 녹차발효여과 추출물, 비타민나무열매 발효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활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사진=하프브라더스]
[사진=하프브라더스]

또한 락토 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수를 담아 반려동물의 모공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베르가모트 오일을 함유해 항염 및 항바이러스 작용, 스트레스 및 불안감 완화로 인한 우울증에도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알프비건애견샴푸(이하 알프샴푸)는 여러 기관을 통해 철저하게 제품을 검증받았다. 동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 PETA에서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우하는 상품으로 인증 받기도 했으며, EWG기준 전성분 그린등급도 획득했다. EWG 등급이란 건강한 환경에서 살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연구와 교육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는 비영리적 미국 환경 연구단체이다.

국내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 동물질병관리부 동물약품관리과에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등록돼 엄격히 관리되고 있으며 알프비건애견샴푸에 대한 제품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프비건애견샴푸, 런칭 기념 행사 실시…프랑스 EVE 비건 인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