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인재원 우수 학생 대상 장학금 전달


10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50만원씩 지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대한민국 게임 전문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게임인재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게임인재원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10명의 학생들에게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게임인재원은 문화체육관광부가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을 선도할 게임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9년 8월 개원했으며 게임기획, 아트, 프로그래밍의 3개 학과가 운영된다.

모든 교육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우수 교육생에 한해 해외 게임전시회 연수 기회 및 주요 게임기업 인턴십 연계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역량과 현장을 지향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2020년도 게임인재원 2기 교육생을 모집중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관계자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협회가 지향하고 있는 슬로건 '중소·인디 게임사를 응원합니다'에 따라, 게임산업의 건강한 생태계 지원을 위해 인재양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게임인재 양성에 목적을 둔 다른 게임 특성화고 학생들에게도 시행할 수 있도록 올해 더 많은 사회공헌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모바일게임협회, 게임인재원 우수 학생 대상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