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질랜드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공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뉴질랜드 관광청(지사장 권희정)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Messages From New Zealand)의 새로운 영상 '화나우(가족을 뜻하는 마오리어)'와 '가장 좋아하는 곳' 두 편을 한국에 공식 소개했다.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은 뉴질랜드 사람들이 평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 가치들을 전 세계 여행자들에 대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공유한다. 뉴질랜드 사람들에게 중요한 가치들은 우정과 환영의 마음인 마나키탕아(Manaakitanga), 뉴질랜드를 잘 보존하고 자연을 지키는 의미인 카이티아키탕아(Kaitiakitanga), 그리고 뉴질랜드에 온 사람들을 가족처럼 대하는 마음인 화나우(Whanau)이다.

뉴질랜드관광청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뉴질랜드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족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뉴질랜드 사람들이 알려주는 그들의 최고의 장소를 소개한다. 설 연휴에 자유롭게 가족들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고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채우는 기회가 됐다.

화나우(가족) 영상은 뉴질랜드 사람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가족의 의미와 가까운 가족, 먼 친척, 친구, 동료, 지역 사회 구성원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포함한 가족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뉴질랜드는 모든 사람이 환영 받고 받아들여지는 곳이다. 뉴질랜드 사람들이 마치 자신의 가족인 것처럼 전 세계 여행객들을 대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가장 좋아하는 곳 영상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의 질문에 대한 답으로 뉴질랜드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을 보여준다.

잘 알려지거나 대표적인 여행지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살고 있는 바로 '이곳'을 최고의 장소로 꼽았다. 아름다운 청정 자연을 대하는 뉴질랜드 사람들의 태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순수하다. 있는 그대로의 뉴질랜드의 자연을 보호함으로써 뉴질랜드의 자연에 대해 존경심을 표현한다.

뉴질랜드관광청 한국사무소 권희정 지사장은 "이번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을 통해 전 세계의 모든 가족들에게 안부를 묻고, 코로나로 인해 멈춰진 일상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가족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할 수 있었다. 다시 해외 여행이 가능해지면 뉴질랜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들을 한국인 여행객들과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캠페인 시리즈의 새로운 영상들은 2월 8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됐다.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뉴질랜드 와인, 마누카 꿀, 뉴질랜드산 뷰티 제품들과 초콜릿이 담긴 뉴질랜드 기프트박스를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질랜드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메시지 프롬 뉴질랜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