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반려동물장례 전문 ‘어게인’, 24시 상담전화로 반려인 위로


 [사진 제공=‘어게인’]
[사진 제공=‘어게인’]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 행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가 공급되고 있으나 반려인들이 쉽게 정보를 얻고 서비스 질을 비교하기 어려운 부문이 있다. 바로 반려동물장례 서비스다. 경험해 본 반려인들은 소중한 가족을 떠나 보낸 슬픔에 당시를 떠올리기 어렵고 이별을 앞둔 반려인들은 상상만 해도 눈물이 나는 상황을 애써 피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반려인의 아픔과 고민에 공감하며 설립된 인천반려동물장례 전문 ‘어게인’은 애견장례식장, 강아지화장터 등을 운영하며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이별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 제공=‘어게인’]
[사진 제공=‘어게인’]

관계자는 “불법 영세업체가 난립해 반려인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기는 경우가 적지 않아 많은 반려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인천반려동물장례식장 어게인에서는 가족, 친구를 잃은 소중한 반려인들의 눈물을 직접 닦아주고 슬픔에 공감하며 위로를 건넬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하여 함께 하고자 한다”며 설립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어게인’은 전국적으로 늘어나는 반려동물 장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장해가고 있다. 현재 인천 미추홀구 계양 부평 남동구 지점을 운영 중이며 부천 시흥 광명에서도 ‘어게인’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서비스 이용 및 지점 정보는 ‘어게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반려동물장례 전문 ‘어게인’, 24시 상담전화로 반려인 위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