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폭스바겐, 세스코와 업무 협약 체결…"안전한 방역환경 구축"


전국 전시장·서비스센터에 전문적인 방역 서비스 도입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과 성기재 세스코 서비스 디자인본부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과 성기재 세스코 서비스 디자인본부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종합환경위생기업인 세스코와 손잡고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내 방역 강화에 나선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세스코와 폭스바겐 전시장·서비스센터의 방역 환경 구축을 위한 살균 및 항균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 19 장기화 상황 속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브랜드를 경험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달부터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는 세스코 전문 살균 서비스 등 바이러스 케어가 이뤄진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방역용으로 환경부 승인을 받은 살균제로 물체 표면과 이동 동선을 살균하고, 자동 소독 장비로 24시간 상시 관리한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강화된 이번 방역 체계 도입으로 모든 고객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브랜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며 "폭스바겐은 전국 딜러사 임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이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스바겐, 세스코와 업무 협약 체결…"안전한 방역환경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