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선물이필요해' 세트 2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선물이필요해' 세트 2종 출시

오리온이 '효드림 선물세트'. '정나눔 선물세트' 2종을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효드림 선물세트는 초코파이, 오징어땅콩, 땅콩강정 등 5종의 오리온 인기 과자를, 정나눔 선물세트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초코파이, 초코파이 바나나, 찰 초코파이 3종을 담았다.

케이스에는 언택트 시대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효', '정' 글씨도 삽입했다. 이와 함께 새해 인사를 넣은 '세뱃돈 봉투세트'도 증정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G마켓, 티몬, 쿠팡,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선물할 수도 있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모델에 성유리 발탁

매일유업이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CF는 과거 화장품 브랜드 CF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븐일레븐, '빨대없는 컵커피' 발표

세븐일레븐이 서울F&B와 함께 빨대를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친환경 아이디어 상품 '빨대없는 컵커피' 2종을 출시한다.

빨대없는 컵커피는 플라스틱 빨대 사용량 저감을 목적으로 개발된 친환경 프로젝트 상품이다. 국내에 시판중인 편의점 컵커피 상품 중 빨대가 들어있지 않은 최초 사례다. 일반 편의점 컵커피는 패키지 표면에 플라스틱 빨대가 부착돼 있고, 이를 컵뚜껑에 꽂아 마실 수 있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유가공식품 전문업체 서울F&B와 친환경 상품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제품은 협약에 따라 개발된 것으로, 카페라떼와 카라멜 마끼아또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베이코리아, '닥스 브랜드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지구(G9)가 다음달 8일까지 '닥스(DAKS)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브랜드위크를 통해 닥스의 의류, 패션잡화 등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상품 70종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최대 20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쿠폰은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카카오와 전략 웨비나 개최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플랫폼이 카카오와 함께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2시 '메이크샵 쇼핑몰 운영자 및 사업주의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및 활용'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카카오 비즈컨퍼런스 팀에서 직접 연사로 나서 ▲카카오싱크란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카카오싱크 활용방법 등 카카오싱크 전반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이크샵 호스팅을 이용하는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회당 선착순 100명만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 참여를 위해서는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케팅센터 팝업창을 통해 구글폼으로 신청, 양일 중 참석을 원하는 날짜를 고르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첫 선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활용도 높은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올 하나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자수로 놓여 있다. 다른 타올에는 무직타이거 특유의 그림체로 그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 그림 자수가 놓여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함께 구성된 다용도 걸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뚱랑이 모양으로 제작됐다. 타올 외에도 마스크, 열쇠 등 가벼운 소품도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투썸플레이스에서 9천 원 이상 구매 시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범떡볶이, '모범이지떡볶이' 오프라인 판매 개시

행길이 운영하는 모범떡볶이가 간편식(HMR) 제품 '모범이지(easy)떡볶이'의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개시한다.

모범이지떡볶이는 4대째 이어져 내려온 모범떡볶이만의 비법 소스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떡볶이 제품이다. 차돌, 오징어 등 여러 토핑과도 잘 어우러져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범이지떡볶이는 온라인 주요 마켓을 비롯, 강남점 등 킴스클럽 21개 매장과 대형 식자재 마트인 장보고식자재마트를 통해 전국적으로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 론칭

신라스테이가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맞춰 귀성과 여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기획한 비대면 상품으로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해도 안부 인사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 고객은 원하는 분에게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또 새해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 '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선물이필요해' 세트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