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잔해' 가수 박군 특전사 근육 공개…좌충우돌 인생 첫 독립기


 [사진 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 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24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지만 뒤늦게 꿈을 이루기 위해 ‘트롯 가수’ 로 데뷔한 박군이 합류한다. 박군은 SBS ‘트롯신이 떴다2’ 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녔고 히트곡 ‘한잔해’의 주인공이다.

이날 박군은 아침부터 ‘특전사 근육’을 드러내며 군대 정신이 깃든 일상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어 박군이 전역한 후 친한 형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사실도 공개된다. 특히, 형님은 물론 형수님 조카까지 모두 함께 지내는 모습에 “형수님이 대단하다” “요즘 저런 분이 어딨어요” 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고마움이 크지만 이젠 더 이상 신세를 질 수 없어 독립을 결심한 박군은 이사 전문가(?) 이상민X오민석과 함께 새 보금자리 찾기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화장실이 밖에 있는 집부터 천장이 기운 집까지 돌아보지만 서울 하늘 아래 박군의 예산에 맞는 집을 찾기가 녹록지 않는다.

어려서부터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갖은 고생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고 씩씩한 박군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 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기도 한다.

과연, ‘독립청년’ 박군이 상민X민석의 도움으로 마음에 드는 ‘스위트 홈’을 찾을 수 있을지는 24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잔해' 가수 박군 특전사 근육 공개…좌충우돌 인생 첫 독립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