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놈앤컴퍼니,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 런칭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효능·안전성 높여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마이크로바이옴 항암제 기업인 지놈앤컴퍼니는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를 런칭하며 자사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유이크(UIQ)는 25~34세를 타깃으로 한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피부에 '유익한' 마이크로바이옴 유래물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킨 유래 유익균을 통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조성해 스스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겠다는 컨셉의 브랜드다.

지놈앤컴퍼니의 유이크(UIQ)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 [사진=지놈앤컴퍼니]
지놈앤컴퍼니의 유이크(UIQ)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 [사진=지놈앤컴퍼니]

새롭게 선보이는 유이크에는 지놈앤컴퍼니가 연구개발 플랫폼인 지노클(GNOCLE™)을 통해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효능 원료 '큐티바이옴™'이 전 제품에 함유돼있다.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들이 토양, 식물, 대장에서 추출한 유익균에 집중했다면 유이크(UIQ)는 건강한 사람의 피부에 상재하는 유익균인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효능과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는 기존에 없던 파우더 제형의 신개념 에센스로 독자 개발 원료인 큐티바이옴™을 피부 사이사이로 빠르게 전달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조성해준다. 처음 사용할 때 파우더 제형으로 발려 뽀송함을 유지하다 액체로 바뀌며 촉촉하게 스며드는 신개념 '파우더형 에센스' 제형으로 해당 제형 역시 특허 출원 중에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한 민감성 피부와 건성 피부 맞춤 세럼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면서 "리바이브 바이옴 세럼의 경우 각종 유해환경과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진정세럼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놈앤컴퍼니,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