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에어,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 1만개 판매 돌파


냉장 HMR '지니키친 더리얼'…여행 관련 색다른 경험 추구

진에어가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내세우며 선보인 '지니키친 더리얼'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진에어]
진에어가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내세우며 선보인 '지니키친 더리얼'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 [진에어]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진에어가 국내 항공사 최초로 기내식 콘셉트 냉장 HMR '지니키친 더리얼'을 선보인지 약 한달 만에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것은 물론 집에서 조차 나갈 수 없는 '집콕' 시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찾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빠르게 반영한 결과로 풀이된다.

진에어는 이번 지니키친 더리얼 1만개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지니키친 더리얼 3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12월 종합 온라인몰 '지니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니키친 더리얼도 해당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진에어는 "해외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여행의 설렘을 떠올릴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고객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빠른 시일 내로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춰나가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집에서 즐기는 기내식' 1만개 판매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