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입전문 이투스247학원, 2022학년 재수정규반 모집…“1:1 맞춤형 프로그램”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대입전문학원 ‘이투스247학원’은 2022학년도 대입을 위한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의 재수정규반은 개인별 맞춤 일일시간표와 연간 커리큘럼을 설계하는 나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에 학습의 완결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전자출결 시스템 및 태블릿 모니터링 시스템, 자기주도학습관을 통해 입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사진 제공=이투스247학원]
[사진 제공=이투스247학원]

재원생에게는 성적을 향상시키는 수준별 학습/모의고사 컨텐츠를 제공하는 올공PLAN, 이투스 문제은행(E-Bank), 학습용 태블릿PC가 무료로 제공되며 국·수·영·탐 일일테스트, 강남하이퍼학원·청솔학원 교재 등이 제공된다.

담임선생님의 정기적인 학습상담과 밀착관리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의 완성도를 높이며, 한 순간도 나태해지지 않도록 온, 오프라인 실시간 점검을 통해 오직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를 유지한다. 여기에 이투스교육㈜의 오랜 대입 성공 노하우와 입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 개인별로 특화된 최적의 입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투스247학원은 기숙학원을 비롯한 서울, 경기, 인천 등 전국 70여개 지점에서 2022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247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입전문 이투스247학원, 2022학년 재수정규반 모집…“1:1 맞춤형 프로그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