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심쿵 언택트 기부' 이색 캠페인 나서


"잠든 포인트 깨워 터치 한 번으로 전하는 이웃사랑"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휠라가 매서운 추위도 녹여버릴 따뜻하고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휠라 멤버십 회원들이 보유 중인 포인트를 기부하면 이를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마음을 전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휠라코리아]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휠라 멤버십 포인트 1천점 이상 가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 또는 별도의 금액을 사용할 필요 없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에서 원하는 액수만큼 기부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캠페인 페이지에 로그인, 포인트 보유 현황을 확인한 후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입력해 기부하면 끝. 포인트 1천점 이상, 100원 단위로 기부 가능하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 요청란을 클릭하면 해당 건이 국세청 기부내역에 자동 반영된다.

휠라는 멤버십 회원들의 참여로 쌓인 포인트 모금액에 상응하는 ‘휠라 제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휠라 인기 제품 중 실제 받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들로 구성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포인트 5천점 미만 기부 고객에게는 5천원 쿠폰을, 5천점 이상 기부 고객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도 포인트 기부를 마친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주위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올 한 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줄로 알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평안하게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