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엔비디아, 헬스케어 분야 AI 혁신 가속화 外


엔비디아의 도메인 최적화된 헬스케어용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인 'MONAI'가 인공지능(AI) 기반 헬스케어 및 생명 과학용 '엔비디아 클라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의 도메인 최적화된 헬스케어용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인 'MONAI'가 인공지능(AI) 기반 헬스케어 및 생명 과학용 '엔비디아 클라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엔비디아]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엔비디아, 헬스케어 분야 AI 혁신 가속화

엔비디아의 도메인 최적화된 헬스케어용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인 'MONAI'가 인공지능(AI) 기반 헬스케어 및 생명 과학용 '엔비디아 클라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4월 출시된 MONAI는 주요 헬스케어 연구기관에서 채택되고 있다.

MONAI는 파이토치 기반의 프레임워크로, 산업별 데이터 처리, 고성능 훈련 워크플로우, 최첨단 접근법의 재현가능한 레퍼런스 구현을 통해 의료 영상용 AI 개발을 가능케 한다. MONAI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클라라 제품의 일환으로, 최근 코로나19용으로 개발된 모델을 포함한 20개 이상의 사전 훈련된 모델뿐 아니라, 훈련 시간을 최대 6배 가속화하는 엔비디아 DGX A100 GPU의 최신 훈련 최적화 기능과 함께 제공된다.

◆코웨이, 겨울 맞이 의류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겨울철을 맞이해 12월 말까지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은 의류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2종(FAD-01S, FAD-02S)'과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1종(FW-01)'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털할 시 월 3천 원(5년 의무사용 기준 18만 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의류 관리, 의류 건조, 공간 청정, 공간 제습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웰스,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출시

웰스가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 편안한 착좌감과 조작 편의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웰스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웰스가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 [사진=웰스]
웰스가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 [사진=웰스]

살균 기능을 특화한 BM750 모델은 물이 지나가는 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또는 수동 살균한다. 자동 살균 기능은 10회 이용마다 정기적으로 작동되며 이용자가 원할 때는 바른 살균 버튼을 눌러 언제든 살균할 수 있다.

웰스 비데 4종에는 위생성 강화를 위해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 또는 '항균 팁'을 적용했다. 비데와 세정기능 작동 시 각각의 노즐을 통해 최적의 물줄기를 만들어 내며, 물때로 인한 오염 걱정 적은 스레인리스 재질로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 기획전

한국레노버가 데스크탑형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ThinkStation)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베이에서 진행한다.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는 엔지니어링, 건축 설계, 디자인, 인공지능(AI) 등 방대한 데이터 처리 작업을 지원하는 데스크탑형 워크스테이션이다.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엔트리급부터 하이엔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노버는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이베이에서 기획전을 실시, 보안을 한층 강화해줄 비트디펜더 백신 프로그램을 구매 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을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씽크비전(ThinkVision) S27i-10 27인치 모니터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4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플레이스테이션5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출시한 신모델로 이미 시중에 물량이 없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전자랜드가 오는 4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오는 4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기본 버전은 62만8천 원에, 다운로드로 게임을 즐기는 디지털 에디션 제품은 49만8천 원에 판매한다. 두 버전 모두 성능은 같으며 디스크 드라이브 유무의 차이만 있다.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펼친다. 이달 말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4일부터 말일까지 '2020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도 마련했다. 이달 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행사상품을 50% 저렴한 최종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엔비디아, 헬스케어 분야 AI 혁신 가속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