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루이젠, 온라인 직영몰 스마트스토어 오픈, 가맹점과의 상생까지 도모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샌드위치 베이커리 홍루이젠은 11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홍루이젠 직영몰’을 오픈하였다. 이제 홍루이젠의 인기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홍루이젠 직영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는 트랜드와 일명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홍루이젠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홍루이젠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홍루이젠 온라인 직영몰 오픈 이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홍루이젠 밀크티휴 ▲갓군샌 홈 눈꽃소보루 ▲갓군샌 홈 혼합세트 6개입이였다.

홍루이젠은 지난 4월 갓 구워 더 맛있고 든든한 샌드위치 라는 뜻의 ‘갓군샌’ 시리즈를 론칭한 후,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가능한 반조리 형태의 ‘갓군샌 홈’을 추가로 출시하였다. 최근 홈베이킹 및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따라 ‘갓군샌 홈’이 온·오프라인 모두 베스트 메뉴로 급부상하였다.

홍루이젠은 온라인 직영몰 론칭 프로모션으로 11월 한달 간 첫 구매 대상으로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구입한 제품의 사진을 찍어 리뷰를 등록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홍루이젠의 인기 제품인 ‘레몬케이크’와 ‘밀크티 휴’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홍루이젠 오프라인 매장이 근처에 없어 구입이 쉽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론칭하였다. 온라인 판매 채널 론칭으로 기존 오프라인 가맹점들의 매출 하락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홍루이젠 본사는 온라인몰에서 판매된 샌드위치 수익 금액을 가맹점과 나누어 상생을 도모하는 방향으로 풀어내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현재 진행중인 론칭 기념 리뷰 이벤트와 할인 판매 이외에도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지난 4월 무인매장 론칭 이후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6개월 만에 70여 개의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였으며, 30여 개 매장의 추가 오픈까지 확정되어 있다.

무인매장 ‘홍루이젠 PICK’은 상주 직원 없이 24시간 100% 무인으로 운영되는 점포로, 소비자가 직접 진열된 상품을 고른 뒤 셀프 키오스크에서 직접 계산하는 시스템의 매장이다. 소비자들에게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점주에게는 인건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증대에 도움을 주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루이젠, 온라인 직영몰 스마트스토어 오픈, 가맹점과의 상생까지 도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