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홀딩스, 글로벌 브랜드 가치 회복 중…목표가 5만7천원↑-대신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대신증권은 16일 휠라홀딩스에 대해 코로나19에 따른 소비 위축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가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며 목표가를 기존 4만8천원에서 5만7천원으로 19% 상향조정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유럽 일부 국가와 미국 등지의 코로나19 확잔자수 급증에 따른 락다운 조치로 소비가 다시 위축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지만, 3분기 운동화 소비 자체는 매우 견고하다"며 "주요 글로벌 운동화 브랜드 기업들의 재고가 2분기 대비 빠르게 줄고 있어 내년 본격적인 경기 회복과 휠라홀딩스의 실적 가능성을 고려한 투자 전략이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휠라홀딩스는 3분기 총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 증가한 9천174억원, 영업이익은 25% 증가한 1천556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해외시장에서 빠른 실적 회복세가 눈에 띈다.

유 연구원은 "8월 유례없는 긴 장마와 면세점 매출 감소 등의 영향으로 순수 국내 매출액은 21% 감소했다"며 "다만 중국 수수료는 27% 증가하며 예상보다 매우 양호한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미국 법인의 경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9%, 13% 감소했지만,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미국 법인의 고성장세와 온라인 매출액이 크게 증가하고, 미국 유통업체들의 수요가 회복되면서 예상보다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김종성 기자 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홀딩스, 글로벌 브랜드 가치 회복 중…목표가 5만7천원↑-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