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테이지파이브, 카카오톡 아이폰12 사전예약


이커머스 익숙한 2030 소비자 고려,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 제휴 혜택까지

스테이지파이브 아이폰12 사전에약 [출처=스테이지파이브]
스테이지파이브 아이폰12 사전에약 [출처=스테이지파이브]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스테이지파이브(공동대표 서상원, 이제욱)는 23일부터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아이폰12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핀다이렉트샵'은 카카오톡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신구매 플랫폼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해당 플랫폼을 통해 단순 단말 또는 요금제 판매를 넘어, 통신 기반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곳저곳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한 번에 모아 선할인이 가능하고, 카카오페이 본인인증으로 가입절차가 간편해졌다는 점, 배송이나 상담 등 구매 이후 절차도 앱 이탈 없이 카카오톡으로 해결 가능한 점 등으로 핀다이렉트샵은 이커머스에 익숙한 2030세대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이번 아이폰12 사전예약을 맞이해 구매자 제휴혜택도 한층 더 강화했다.

사전예약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카카오페이지 3천캐시를 선착순 1천200명에게 지급하고 특별 제작한 카카오 웰컴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얼리버드 예약 공유이벤트를 통하면 애플워치 SE, 멜론 무제한 6개월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1+1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향후 핀다이렉트샵 이용자들을 위한 카카오 공동체 내 제휴 혜택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핀다이렉트샵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깜짝 혜택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누구보다 먼저 아이폰12 사전예약 알림을 받아볼 수 있는 얼리버드 신청은 핀다이렉트샵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면 가능하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지파이브, 카카오톡 아이폰12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