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무삭제 대본집 출간!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올 가을 화제의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대본집이 위즈덤하우스에서 출간된다.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학도들의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섬세한 대본과 유려한 연출, 아름다운 음악과 배우들의 인생 열연이 환상의 앙상블을 만들어내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았다.

“음악만 바라보며 살아온 청춘들이 처음으로 세상에 발을 내딛기 직전의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순간”을 따뜻하게 담았다는 류보리 작가의 말처럼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채송아(박은빈 분)와 박준영(김민재 분)의 섬세한 감정선과 성장의 기록을 담은 무삭제 대본집으로 출간되어 시청자들을 다시 한 번 드라마의 감동 속으로 끌어들인다.

배우들이 직접 연습하고 연주한 클래식 음악들은 물론 거미, 케이윌, 엑소 백현, 소녀시대 태연, 헤이즈, 펀치 등 음원강자들까지 총출동해 몰입도를 높인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대본집은 명장면 올 컬러 화보와 메이킹 사진, 주연 배우들의 사인과 인사의 말까지 수록되어 있다. 또한 2021 명장면 엽서 달력이 특별한정부록으로 출간된다.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인물들의 변화를 읽을 수 있는 대본집은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11월 중순 가까운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