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BIC 페스티벌 2020 '지포스나우'로 즐긴다


주요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미 공개작 보안 문제도 해결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오'를 제공, 행사 주요 게임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서비스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이달 25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인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제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참관객들은 'BIC 페스티벌 2020'의 주요 게임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지포스나우를 활용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용량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해야 하는 부담과 게임 시연까지의 소요 시간이 단축되고, 개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은 게임을 온라인 참관객에게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데서 발생하는 개발사 보안 문제도 줄어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인디게임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BIC 페스티벌 2020' 전시 게임을 최소 1개 이상 플레이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팀월렛코드 5만원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손민선 LG유플러스 신규서비스담당(상무)는 "인디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다운로드 시간이 줄어든 만큼, 지포스나우에 전시된 모든 인디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BIC 페스티벌 2020 '지포스나우'로 즐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