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 7일 개시


코리안 오픈 승강전은 11월 28일 실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오피지지는 전술 멀티플레이 1인칭슈팅(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한국 지역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이하 코리안 트라이얼)' 참가자를 11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코리안 트라이얼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 선수로 활동하고 싶어하는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참여와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다 본인 명의의 계정을 가진 만 18세 이상의 성인으로 고등학생이 아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5명에서 7명으로 팀을 구성해 공식 웹사이트 내 참가신청을 클릭해서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사진=오피지지]
[사진=오피지지]

코리안 트라이얼은 11월 7일 오후 2시에 조별 리그를 진행하며 8일 오후 2시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한다. 결승에 진출하는 상위 두 팀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한국 지역 최상위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이하 코리안 오픈)' 승격 강등전에 도전할 자격을 얻게 된다.

프로팀이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코리안 오픈 승격 강등전은 다음달 28일 열린다. 본 경기에는 코리안 트라이얼 상위 두 팀과 코리안 오픈 어텀 하위 두 팀이 참가해 다음 시즌 진출권을 놓고 맞붙게 된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코리안 트라이얼 1위 팀이 대결을 원하는 상대방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대진이 결정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플레이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 7일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