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박소담 , 속마음 고백하며 눈물 쏟은 사연


‘갬성캠핑’ 박소담 [JTBC]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박소담이 처음으로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다. 20일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박소담이 캠핑하다가 폭풍 눈물을 쏟은 사연이 소개된다.

’갬성캠핑‘은 엔터테이너 박나래와 안영미,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까지 각 분야의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들이 대한민국에 숨겨진 이국적인 풍경에서 갬성(?)있는 하룻밤을 보내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이날 갬성 캠퍼 5인과 첫 번째 캠핑 친구 송승헌은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고사리 언덕에서 아침을 맞는다. 박소담은 새벽부터 알람을 맞추는 정성까지 보이며 고사리 언덕 일출 명당에서 하루를 시작한다.

둘째 날 콘셉트인 베트남 갬성(?)이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송승헌과 멤버들은 스노클링과 낚시를 즐기러 바닷가로 향한다. 첫 스노클링 체험을 앞두고 박소담은 기대감과 동시에 “영화 수중촬영 이후 없던 폐소공포증이 생겼다”며 잔뜩 긴장한다. 박소담의 첫 스노클링 체험이 성공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행 내내 “멘탈 잡자”를 외치며 활약한 박소담이 달빛 아래서 이야기를 나누며 갑작스레 눈물을 쏟아 관심이 쏠린다. 멤버들은 그녀의 고백을 들어주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그동안 한 번도 밝히지 않았던 박소담의 속마음이 무엇일지는 20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