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콜드워' 오픈베타 시작


18일부터 20일까지는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콜오브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멀티플레이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오픈베타가 16일부터 시작한다.

오픈베타 사전 참여는 오는 18일 오전 2시까지다.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예약 구매하거나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 방문 시 콜드 워 멀티플레이어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베타 시작 직후 트위치를 통해 블랙 옵스 콜드 워 베타 플레이 영상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해도 사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어 18일 오전 2시부터 20일 오전 2시까지 PC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등 콜드 워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현 세대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 여부 및 플레이 장소와 관계없이 누구나 오픈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베타 기간 중에는 전통적인 6v6 모드, 협동팀 전투, 40인이 참여해 목표 달성을 놓고 벌이는 대규모 전쟁 경험인 신규 화력 팀: 더티 밤(Fireteam: Dirty Bomb) 등을 통해 ​​블랙 옵스 ​​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전투를 미리 느껴볼 수 있다.

냉전 당시의 각 지역을 배경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전장을 무대로 플레이하면서 베타 레벨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를 얻고 랭크를 올려 무장, 신규 무기, 특수 능력을 통한 첩보 기술 및 강력한 스코어스트릭(Scorestreak)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 기간 중 10레벨에 도달하면 누구나 ​​블랙 옵스 콜드 워​​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기관단총(SMG) 무기 도안을 획득할 수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