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레노버, '요가 슬림 7i 카본' 글로벌 공개 外


 [사진=레노버]
[사진=레노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레노버, '요가 슬림 7i 카본' 글로벌 공개

레노버가 글로벌 차원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Yoga Slim 7i Carbon)'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놀라운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이동이 많은 비즈니스 리더, 밀레니얼 세대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니즈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요가 슬림 7i 카본은 깃털만큼 가벼운 966g 무게와 13.3인치(33.78cm)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초경량 노트북이다.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이번 제품은 가볍고 견고하며 독특한 흰색 광택의 우아한 외관이 특징이다. 또 이전 세대에 비해 내구성은 25% 향상됐다.

◆SK매직, '2020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 디자인 선정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등 총 3개 제품이 '2020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론칭쇼 개최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하며 코웨이 최초로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 위해 마련된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25분간 방송되며 마이크로사이트 및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쿠쿠, 가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 진행

쿠쿠가 오는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인기 밥솥 온라인 할인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생활가전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쿠쿠몰에서 '쿠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쿠는 코로나 19 여파로 길어진 집콕 생활에 급증하는 생활가전 수요를 반영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을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레노버, '요가 슬림 7i 카본' 글로벌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