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라닭 치킨, 러빙핸즈 대학 입학 기금 마련...랜선 콘서트 ‘사랑가’에 치킨 상품권 후원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오는 10월 9일 19시부터 진행하는 러빙핸즈의 ‘사랑가 Season 10 - 힘내요 랜서트’에 치킨 상품권을 후원했다.

러빙핸즈는 한 부모 가정 또는 조손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멘토링하는 전문 NGO 단체이며, ‘사랑가’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졸업하는 멘티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사랑가 Season 10 - 힘내요 랜서트’는 2021년 졸업 예정인 러빙핸즈 멘티들의 대학 입학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사회적 이슈를 고려하여 랜선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러빙핸즈 멘티들의 대학 입학 기금 마련에 힘을 보태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사랑가에 치킨 상품권을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라닭 치킨과 러빙핸즈는 지난 2017년 협약을 체결하여 ‘푸라닭 망원러빙핸즈점’을 오픈했으며, 현재까지 러빙핸즈 멘토링을 졸업한 멘티에게 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러빙핸즈 봄 소풍과 대학 등록금 마련 일일카페 행사에 꾸준히 후원하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들을 지속하여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푸라닭 치킨은 인천종합사회복지관,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백암재단 등 다양한 복지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라닭 치킨, 러빙핸즈 대학 입학 기금 마련...랜선 콘서트 ‘사랑가’에 치킨 상품권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