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운우리새끼' 곽시양, '앨리스' 김희선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명품 비주얼의 배우 곽시양이 솔직 털털 입담을 자랑한다.

20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금토드라마 '앨리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곽시양이 출연한다.

'미운 우리 새끼' 곽시양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곽시양 [사진=SBS]

곽시양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잘생겨서 드라마가 더 재미있다"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라며 환영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귀공자 포스를 뽐내는 곽시양에게도 반전 과거가 있다고 전해 녹화장이 술렁거렸다. 알고 보니, 곽시양은 4명의 누나 밑에서 귀여운 시중을 들며 자란 것.

곽시양은 "누나들의 심부름을 어마어마하게 했다!"는 심경 고백과 함께 심부름만 하면 배달사고가 생겼던 경험을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곽시양은 '앨리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희선에게 생일날 폭풍 감동을 받은 일화를 공개하며 김희선의 최고 장점을 꼽아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187cm의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곽시양은 큰 키 때문에 외출 전 특별히 신경 쓰는 외모 부위가 있다고 밝혀 MC 서장훈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 20일 오후 9시 5분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운우리새끼' 곽시양, '앨리스' 김희선에게 폭풍 감동한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