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스토랑' 함연지, '꿀조합 라면 레시피' 공개…6분만에 요리2 완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라면집 딸' 함연지가 라면 꿀조합 레시피를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편셰프 도전기가 공개된다. 원조 3분 맛집, 라면집 딸 함연지는 넘치는 텐션과 신박한 꿀조합 레시피들을 쏟아내며 15번째 메뉴 대결 최고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날 함연지는 바퀴가 달린 의자에 앉은 채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촬영 며칠 전 함연지가 다리를 다쳐, 움직임이 불편했던 것. 그러나 부상투혼과 관계없이 함연지는 끝없는 웃음과 텐션으로 '편스토랑' 분위기를 띄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편스토랑'에 오뚜기 3세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라면 꿀조합 레시피를 선보인다. [KBS]
'편스토랑'에 오뚜기 3세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라면 꿀조합 레시피를 선보인다. [KBS]

함연지의 특별한 아침밥상 준비가 시작됐다. 함연지는 "나는 라면집 딸이니까 라면으로 할 수 있는 요리를 해보겠다. 내가 발견한 라면 꿀조합"이라며 집에 있는 3가지 종류의 '가문의 라면'을 꺼냈다. 함연지가 기존의 출시된 여러 종류의 라면 제품과 즉석식품을 통해 만든 아침 밥상 메뉴는 '굴짬뽕미역국라면'과 '짬뽕마파두부덮밥'.

짬뽕 맛 라면과 미역국 맛 라면을 섞고 싱싱한 굴을 추가해 3분 만에 완성한 굴짬뽕미역국라면, 짬뽕 맛 라면 스프로 마파두부를 완성한 짬뽕마파두부덮밥. 함연지가 두 메뉴를 완성하는데 걸린 시간은 고작 6분이었다. "요리의 테마는 퀵"이라며 함연지가 뚝딱 완성한 든든한 아침밥상을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군침을 꿀꺽 삼켰다고. 특히 이연복 셰프는 "시청자들도 금방 보고 따라 만들 수 있는 요리"라고 감탄했다.

이와 함께 함연지는 먹대모 이영자까지 감탄하게 할 먹방을 펼쳤다. 요리부터 먹방까지,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을 통해 오뚝 일어서야지"를 외친 해피 엔돌핀 함연지의 막강한 활약은 18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스토랑' 함연지, '꿀조합 라면 레시피' 공개…6분만에 요리2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