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 '맥스' 패키지 리뉴얼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하이트진로, '맥스'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 '맥스'의 장인정신을 전달하고 부드러운 크림거품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크림 거품 콘셉트에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라는 전통성과 15년간 올몰트 맥주만 연구한 장인정신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에는 직관적 전달을 위해 맥스를 생산하는 장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심볼이 적용됐다. 또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의 완성도를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크림 거품이 잔 위로 풍부하게 넘쳐흐르는 디자인의 '시즐감'을 강조했다. 글자체 역시 크림 거품의 특징을 반영해 부드럽고 감각적인 서체로 변경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오비맥주 카스, 신규 CF 공개

오비맥주 카스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EXO-SC)'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광고영상은 카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한 때를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친한 친구 몇몇만 모여도 충분히 즐겁고 짜릿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 뉴노멀 여가활동의 모습을 그려낸다.

함께 공개된 '응원' 편은 EXO-SC가 소수의 친구들과 함께 카스캔을 응원도구로 이용하며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고 다트나 그래피티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상생 특별전 개최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오는 27일까지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서 인기 남성복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멘즈위크'를 진행한다.

멘즈위크는 패션업체들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남성복 할인 행사다. '지오지아', '올젠', '마인드브릿지', '티아이포맨', '지오투', '베나코앤폰타나' 등 인기 남성복 브랜드 총 6개가 참여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이번 행사를 '상생 행사'로 진행한다. 가을 신상품을 포함해 3만 여벌을 대거 투입하고, 기존 행사보다 할인율을 10~20% 높여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ABC마트, 수해 복구 지원 물품 기탁

ABC마트가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 복구 현장 지원을 위해 약 2천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탁한다.

이번 지원은 지난 8월 1차 구호물품을 지원한 데 이어 코로나19 재확산세 여파로 속도를 내지 못했던 피해 현장 복구 작업이 재개됨에 따라 추가적으로 준비됐다.

 [사진=ABC마트]
[사진=ABC마트]

이번에 전달된 재해 구호물품은 수해 복구 현장에서 지원 인력들이 제일 필요로 하는 장화 제품이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아직 복구를 마치지 못한 전국 각지 피해 복구 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교촌치킨, 위메프오 프로모션 전개

교촌치킨이 이번 주말 위메프오 4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교천시그니처세트, 교촌허니순살 등 2만 원 이상의 메뉴를 위메프오를 통해 주문할 시 4천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교촌치킨 위메프오 주문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오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모든 커피 '탄소 중립화' 선언

네스프레소가 오는 2022년까지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를 '탄소 중립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네스프레소]
[사진=네스프레소]

이는 지난 10여 년간 네스프레소가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탄소 배출량 저감 및 혼농입업 활동을 기반으로 한 발 더 나아가 세운 목표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17년 이미 기업 운영에 있어 탄소 중립을 달성한 바 있다. 향후 공급망 및 제품 생애 주기 전반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까지 상쇄해 완전한 탄소 중립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할 예정이다.

◆NS홈쇼핑, '한가위 렌탈원데이' 특집 방송

NS홈쇼핑이 오는 20일 '한가위 렌탈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특집 방송 상품인 직수 살균 냉온정수 '쿠쿠정수기', '쿠쿠 넬로펫드라이룸', '슬리미라인'의 각 방송 중 상담 예약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상담 예약 전화번호 1건의 명의자 기준으로 1회 응모된다. 당첨자 확인은 방송 다음 날 NS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의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2%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고, 경품 수령을 위한 서류 미제출 및 제세공과금 미 입금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적립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언택트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활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실내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2천 원 이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 품목을 구성했다.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 '맥스' 패키지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