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드메이트, '병원 동행 사내 복지 서비스' 에 애견호텔 등 5개 업체 참여


통원 치료가 필요한 직원 가족에게 병원 동행 서비스 지원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병원동행 서비스 매칭 플랫폼을 운영하는 위드메이트는 '병원 동행 사내 복지 서비스' 1기에 참여할 기업 모집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드메이트가 주관하는 병원 동행 사내 복지 서비스 1기에는 인테리어 시공사, 애견 호텔, 디자인 회사 등 총 5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위드메이트는 통원 치료, 입퇴원, 내시경, 투석 등의 의료 활동을 위해 보호자 동행이 필요한 수요자와 전문 동행인을 자동으로 매칭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헬스 케어 서비스 기업이다.

위드메이트 플랫폼 [위드메이트]
위드메이트 플랫폼 [위드메이트]

위드메이트 플랫폼에서는 동행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람과 전문 동행인이 간편하게 매칭될 수 있다.

서비스 수요자가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신청을 하고, 전문 동행인이 접수된 신청을 검토한 후 매칭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서비스 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과정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고, 진찰 결과와 복약 지도 등의 내용이 포함된 사후 리포트까지 제공된다.

지승배 위드메이트 대표는 "가족을 돌봐야 한다는 책임감, 그 중에서도 병원 치료를 요하는 가족에 대한 간병 스트레스로 인해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직장인이 많고 나도 그 중 하나였다"며 "직원에게 사내 복지의 일환으로 가족의 병원 동행 서비스를 지원한다면 간병의 압박감에서 벗어나 업무 효율성이 증대되고, 재충전을 위해 필요한 휴가 시간이 간병을 위한 또 다른 일 때문에 사용될 일이 줄 것 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드메이트, '병원 동행 사내 복지 서비스' 에 애견호텔 등 5개 업체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