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타사 가입자에 개방


6일부터 사전예약…LG 울트라HD 모니터·맥북에어 등 사은품 제공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가입자에 제공해온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모든 통신사 가입자에게 개방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를 오는 24일부터 모든 통신사 가입자에 제공한다고 6일 발표했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지포스나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 검은 사막, 하이퍼 스케이프(11일 정식 출시 예정),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 고사양 게임을 일반PC·맥(Mac)·5G스마트폰, IPTV에서 구동해주는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현재 300여종의 게임이 지원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엔비디아 지포스나우 국내 단독 파트너사로 작년 9월부터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서비스 개방으로 전 통신사 가입자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 개방을 기념해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6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HD 32인치 모니터 ▲맥북 에어(Macbook Air) 13인치 ▲레이저 블랙위도우KR 게이밍 키보드 ▲레이저 데스에더 V2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손민선 LG유플러스 클라우드서비스담당 상무는 "서비스 출시 이후 돈을 지불 할테니 지포스나우를 쓰게 해달라는 타사 고객의 요청이 많았다"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스마트폰 뿐 아니라 일반PC, Mac, IPTV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본인의 게임을 심리스(Seamless)하게 즐기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타사 가입자에 개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