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초통령 '도티' 2020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 24호로 임명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는 서울 마포구 공덕동 소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MCN 기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최고콘텐츠책임자(CCO)이자 인기 크리에이터인 '도티(본명 나희선)'를 인적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20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

위촉식을 통해 '아름다운 멘토' 24호로 임명된 도티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멘토링 활동의 우수성을 알리고, 인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된 '도티'(왼쪽)가 위촉패를 받고 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된 '도티'(왼쪽)가 위촉패를 받고 있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도티가 아름다운 멘토로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도티가 가진 무한한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인적 나눔에 관심을 갖고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티'는 "아름다운 멘토로서 위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좋은 롤 모델이 되어 인적 나눔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초통령 '도티' 2020 아름다운 멘토로 위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