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톡으로 '샤넬'도 산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 샤넬 전문관 오픈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명품 브랜드 '샤넬'의 화장품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8일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샤넬이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백화점 온라인몰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뷰티 테마로 접속하면 샤넬 제품과 전문관을 찾아볼 수 있다. 샤넬 향수 '샹스 오 땅드르(35ml)' 와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등 샤넬의 베스트셀러 22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 데 이어, 올해 2월에는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잡화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프리미엄 선물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해 명품 테마를 신설했고, 프리미엄/명품 브랜드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며 "샤넬과 협업해 매 시즌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톡으로 '샤넬'도 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