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시즌' 신규 오리지널 '아이돌다방3' 공개


통신사 무관하게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OTT 서비스 '시즌'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KT(사장 구현모)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을 단독 론칭 한다고 8일 발표했다.

KT 시즌이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을 단독 론칭 한다 [사진=KT]
KT 시즌이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을 단독 론칭 한다 [사진=KT]

'아이돌다방'은 바쁜 스케줄로 지친 아이돌에게 MC 앤디와 유선호가 직접 제공하는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쉬어가는 컨셉의 음악 토크쇼다. MC를 맡은 앤디와 유선호는 '선호즈'로 불리며 작년에도 아이돌다방의 첫 시즌과 두 번째 시즌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활약해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틴탑을 시작으로 8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보이그룹 SF9과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 중인 김우석 등 10팀의 아이돌 게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아이돌다방 시즌3'은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즌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즌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화요일마다 미리보기 영상이, 매주 토요일에는 하이라이트 영상 및 무대 클립 영상이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예고편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 론칭을 맞아 시즌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즌에서 아이돌다방 시즌3 시청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C인 앤디와 유선호, 각 출연진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컵을 증정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시즌' 신규 오리지널 '아이돌다방3'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