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씨비에이벤처스,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콘텐츠 재도전 스타트업 세컨찬스 사업화’ 지원 본격화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주최하는 ‘2020년 콘텐츠 재도전 스타트업 세컨찬스 사업화 지원 사업’에 ㈜다래전략사업화센터(대표이사 배순구)와 컨소시엄으로 참여하는 ㈜씨비에이벤처스(대표이사 우광제)는 해당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에서 ㈜씨비에이벤처스(대표이사 우광제)는 글로벌 진출 특화 프로그램 운영에 주력하여, (주)다래전략사업화센터(대표이사 배순구)와는 공동으로 게임 제작 및 게임 관련 기술 분야의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화 역량강화 특화교육 ▲사업화 전문 멘토링 ▲글로벌 역량강화 ▲해커톤 데이 ▲IR 캠프 등 게임 특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재창업자들의 재기성공을 밀착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모든 콘텐츠 분야의 재창업자 및 기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최종선정기업 당 최대 5천만원까지 사업화 지원금을 제공한다.

‘2020 콘텐츠 재도전 스타트업 세컨찬스 사업화 지원 사업’은 2020년 7월 14일 오후 3시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e나라도움시스템을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씨비에이벤처스, 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콘텐츠 재도전 스타트업 세컨찬스 사업화’ 지원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