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참빛북클럽, 초등학생 대상 수준별 영어독서서비스 무료체험 실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온라인영어독서 전문 플랫폼, '참빛북클럽'이 이번 7월 초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참빛교육(대표 김병화)이 운영하는 참빛북클럽은 해외 유명 출판사의 영어원서를 전자책으로 제작, 학원 등 영어교육기관을 통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준별 온라인 영어독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국 3천여 개의 교육기관을 통해 누적회원 15만 명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많은 학생들이 학교와 학원 등원을 하지 못하자, 3월부터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였다. 특히 참빛교육은 코로나가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자,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7월 공식적인 유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이번 참빛북클럽의 개인용 서비스는 2주 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서비스는 간단한 영어레벨테스트와 코칭상담 등을 통해 영어 레벨을 파악할 수 있다. 이후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원서 전자책을 맞춤 도서리스트로 받아볼 수 있다. 맞춤 도서를 전자책으로 읽고 온라인 퀴즈를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는 특별한 전담관리 서비스가 추가됐다. 온라인 학습 후에도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할 수 있는 월 교재가 포함되고 전담 독서 코치가 진도와 학습을 도와준다. 덕분에 부모가 직접 아이들의 학습을 확인하지 않아도 자녀 스스로 꾸준한 학습을 할 수 있다.

아울러 형제자매가 있는 가정도 부모 계정 하나라도 2명 모두 프로필을 개설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형제가 각자의 레벨과 진도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편의를 더한다.

한편 참빛교육은 올해 초,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2021년 지역 SW 서비스사업'에 선정되어 국비지원을 받고 인공지능(AI) 영어독서 큐레이션 서비스를 개발하게 된다. 올해 하반기에는 참빛북클럽을 통해 인공지능 독서 영어레벨테스트를 선보인다.

무료체험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참빛북클럽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참빛북클럽, 초등학생 대상 수준별 영어독서서비스 무료체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