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도체 테스트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정영배 회장 비롯 임직원들 참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글로벌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ISC)는 정영배 회장과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들의 치료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을 찍은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영배 아이에스시 회장과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아이에스시]
정영배 아이에스시 회장과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아이에스시]

정 회장은 보안 전문 기업인 슈프리마의 이재원 대표에게 지목받았다. 정 회장과 임직원들은 경기 성남시 아이에스시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캠페인을 상징하는 수어 동작을 함께 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방역 지침을 준수할 것을 당부했다.

정영배 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의료진의 희생과 노고가 있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는 만큼, 아이에스시도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지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회장은 다음 주자로 반도체 소재 전문기업 이녹스의 박정진 대표를 추천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도체 테스트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 '덕분에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