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레어 공기청정기, 홍콩 드럭스토어 ‘매닝스’에서 신제품 선보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공기 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홍콩 최대 규모의 헬스 앤 뷰티 드럭스토어 체인 매닝스(Mannings)와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종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지난 6월 3일을 기준으로 약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매닝스(Mannings)는 홍콩의 대형 유통 업체인 데일리팜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홍콩 내 350여 개의 지점을 포함해 마카오에 16개, 중국 내륙에 2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클레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통해 2020 하반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휴대가 간편한 개인용 공기청정기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각 방마다 설치하여 공기 청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먼저 클레어 B3+는 텀블러처럼 한 손에 쏙 잡히는 그립감과 무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여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타워를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디자인의 클레어 T+와 국내에서 홈쇼핑 매진 기록을 남긴 BEST 인기 제품 ‘클레어HC’의 미니 버전인 클레어HS+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레어는 전속모델 장나라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원스톱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국내 자체 공장에서 필터 개발 및 생산, 공기청정기 완제품 생산까지 직업 운영하며, 미국, 독일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하고 있어 글로벌 강소 기업으로도 불린다.

클레어 이우헌 대표는 “이번 매닝스를 통한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클레어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공기 청정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는 클레어 공기청정기 만의 우수성을 글로벌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해외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레어 공기청정기, 홍콩 드럭스토어 ‘매닝스’에서 신제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