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K팝 스타 총출동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 출연…27일 오후 8시 'U+아이돌라이브'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LG유플러스가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강다니엘 등이 출연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모바일 생중계 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7일 오후 8시에 강다니엘, 뉴이스트, 여자친구 등이 출연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을 U+아이돌라이브에서 생중계한다고 26일 발표했다.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스터 이미지. [출처=LG유플러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코로나19 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을 U+아이돌라이브로 모바일 독점 공개한 바 있는 강다니엘을 비롯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 7개팀이 출연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전체 공연은 U+아이돌라이브을 통해 모바일 생중계한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다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U+아이돌라이브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볼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사용자는 IPTV용 'U+tv 아이돌라이브'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며 대규모 공연이 취소되고 있지만 이번 생중계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며 "U+아이돌라이브는 차별화된 언택트 공연 중계로 아이돌 팬들이 현장과 다름 없는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 개선에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생중계…K팝 스타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