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테리어 토탈 플랫폼 ‘뚝딱’과 꽃 정기구독 ‘두시’가 함께하는 화훼농가 돕기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뚝딱’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 회사 ‘두시’와 함께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각종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면서 꽃 수요가 줄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뚝딱’은 화훼농가 지원금을 책정하여 시중가 절반 이하로 꽃다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꽃다발을 월 단위 정기배송 서비스를 하는 ‘두시’는 뚝딱의 플라워 파트너로 함께 참여한다.

‘뚝딱’ MD 김경희 책임은 “매월 22일은 ‘뚝딱DAY’로 다양한 특가상품을 제공하는 날이지만, 이번 ‘6월 뚝딱 DAY’는 ‘두시’와 함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계기를 통해 많은 기업과 소비자가 다양한 방식으로 화훼농가 돕기에 동참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두시’ 길홍종 대표는 “졸업 입학 시즌에도 화훼농가 분들이 많이 힘들어 하셨는데 지금도 상황은 여전히 나아지지 않고 심화되고 있다. 화훼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입장에서 ‘뚝딱’과 함께 화훼농장 돕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캠페인이 화훼농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 그리고 고객분들은 ‘두시’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구성한 국내 농가 꽃을 받아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뚝딱은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플랜테리어’ 영역을 점점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뚝딱’의 지원금을 통한 꽃다발 반값 구매는 오는 22일부터 뚝딱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테리어 토탈 플랫폼 ‘뚝딱’과 꽃 정기구독 ‘두시’가 함께하는 화훼농가 돕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