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 로봇청소기 출시


지난해 '아이클레보 지니 G5' 업그레이드 버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아이클레보 지니(G5)'의 2020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모델로 등극한 아이클레보 지니(G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디자인과 청소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 [유진로봇]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 [유진로봇]

신제품은 크림베이지 색상과 실버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전용 일회용 물걸레 키트를 추가해 물걸레 청소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회용 청소포를 붙여 물걸레 청소를 하면 매번 걸레를 빨 필요가 없어 더 편리한 청소가 가능하다.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물티슈를 붙이면 물걸레 청소를 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또는 동시에 가능하도록 3-in-1으로 탑재돼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물걸레질로 마무리하면서 미세먼지가 공기 중으로 날리지 않도록 확실한 청소가 가능하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단계 물 양 조절이 가능한 전자식 물통과 편의성이 강화된 일회용 물걸레 키트도 장착됐다.

자이로(Gyro)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장애물을 피해 구석구석 빈틈없는 청소가 가능하다. 최대 1.5㎝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주행한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로 실내 위생 관리가 중요해진 만큼 2020년형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로 더 편리하고 깨끗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 크림베이지' 로봇청소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