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눈길 집중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레지던스 브랜드 ‘트리마제 벨마레’ 가 적용된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가 국내 최초로 여수 웅천지구에 공급된다.

‘트리마제’ 는 국내를 대표하는 고급 주거브랜드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다. 3개라는 뜻의 ‘트리 (Tri)’ 와 인상을 의미하는 ‘이미지 (Image)’ 를 결합한 합성어인 ‘트리마제’ 가 처음 적용된 단지인 ‘서울숲 트리마제’ 는 2014년 4월 분양 당시 큰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우수한 조망·호텔식 주거 서비스·고급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춰 유명 연예인을 비롯, 스포츠스타·대기업 임원 등 각계각층의 사회 고위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단지다.

이러한 가운데 여수에서 ‘트리마제’ 브랜드의 2번째 작품이 6년여 만에 공개돼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남 여수시에 조성되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에는 여수 웅천지역을 위해서 특별히 주거용 레지던스 브랜드인 ‘트리마제 벨마레’ 가 적용된다. ‘벨마레’ 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답다’ 라는 의미의 ‘벨라(Bella)’ 와 바다를 뜻하는 ‘마레(Mare)’ 가 결합된 조어다. 세계 4대 미항(美港) 을 향해 도약중인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조망을 품은 고급 레지던스임을 강조한 브랜드 명이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는 ‘트리마제’ 가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고품격 가치를 이어가는 명품 레지던스로 설계됐다. 호실별로 다도해가 펼쳐진 남해바다 조망 및 서울 여의도공원의 약 1.5배 규모인 이순신공원 조망, 화려한 웅천 도심 조망 등 3가지 뷰를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조식과 청소·세탁 등 입주민을 위해 다양한 주거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삶의 질을 높여주는 고급 레지던스와 생활의 편의를 더해줄 대규모 스트리트몰·입주민들을 위한 쉼터로 조성되는 옥상공원 등 3가지 특화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 이며, 생활숙박시설 344실 (전용 54~74㎡) 과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된다. 특히, 생활숙박시설은 웅천지구 내 희소성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테라스를 적극 활용해 조망을 극대화하고 높은 주거편의성 덕에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1.5룸, 2룸 위주로 공급할 계획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를 적극 활용, 조망을 극대화해 실거주여건이 좋게 평가된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는 웅천지구 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아울러, 단지 하층부에 여수 최초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웅천지구 중심상권과도 가까운 입지여건을 갖췄다. 또한, 웅천지구 에듀파크 부지 내에는 다목적 체육센터와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이 건립 중이며, 여수시립박물관도 지근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다. CGV와 메가박스는 물론 대극장·소극장·야외분수 광장·전망대·잔디광장·다도해정원 등으로 구성된 문화예술공간인 ‘예울마루’ 도 인근에 있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조감도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조감도

교통 여건도 돋보인다. 여수-순천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여수-광양을 수십분 내로 연결하는 이순신대교 등을 통해 순천·광양 등 인접 지역 이동이 용이하고, 전국 주요도시로의 진출입이 쉽다.

우수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한 직주근접 여건도 갖췄다. GS칼텍스·LG화학·한화케미칼 등이 집적된 여수국가산단 뿐 아니라 율촌산단·오천산단·전남테크노파크 등이 차량으로 수십분대 거리에 있어, 출퇴근 여건이 우수하다.

분양관계자는 “입지· 설계·브랜드 등이 모두 빼어난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의 분양홍보관에 주말 동안 많은 관람객이 다녀갔다” 며,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한 환경과 이국적인 외관설계는 물론, 2~3인 가구가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는 평면구성으로 실거주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이달 15일 문을 연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홍보관은 여수시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눈길 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