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25일 NS홈쇼핑서 만난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근당건강이 혈행 및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기획전을 마련하고, 25일 오전 10시 35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특별 판매한다.

최신 기술의 rTG형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6개월 분(60캡슐X6박스), 12개월 분(60캡슐X12박스) 두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고등어, 참치 등 식품만으로 오메가3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키는 것은 쉽지 않다”며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한다면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멸치, 정어리 등 소형 어류를 선별해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PTP 개별 포장으로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해 원료의 변질 위험을 낮춘 점도 특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25일 NS홈쇼핑서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