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의달인' 족발 달인·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달인 놀라운 비법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19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달인'에서는 족발 달인, 트럼프 달인, 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달인이 소개된다.

◆ 은둔식달 - 족발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날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은 두 번째 집은 서울 동대문구의 족발집이다. 대학가 앞에서 10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 집은 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한 맛집이 된 지 오래다. 깔끔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족발, 그리고 숯불향이 살아있는 매콤한 불 족발 모두 각자의 매력으로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메뉴다.

'생활의달인' 족발 달인 [SBS]
'생활의달인' 족발 달인 [SBS]

◆ 트럼프 달인

카드놀이부터 마술까지 다양하게 쓰이는 트럼프 카드. 과연 이 트럼프 카드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경기도 광주의 트럼프 카드 공장을 찾았다. 여기에 타짜를 연상케 하는 예리한 눈썰미를 가진 살롬메 (50세 / 경력 12년) 달인이 있다.

'생활의달인' 트럼프 달인 [SBS ]
'생활의달인' 트럼프 달인 [SBS ]

◆ 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 달인

이름난 양식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서울 신사동의 한 골목, 그중에서도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오래된 가게가 있다. 이곳에서 만난 이탈리아 요리의 달인은 남기열(63세 / 경력 40년) 달인이다. 특급 호텔 셰프를 거쳐 이탈리아 요리 전문 학원 원장으로도 일했던 달인은 양식계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내공의 소유자로 통한다.

'생활의달인' 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 달인 [SBS ]
'생활의달인' 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 달인 [SBS ]

SBS '생활의달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활의달인' 족발 달인·오소부코(이태리 소고기찜)달인 놀라운 비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