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로벌 ERP기업 IAS코리아 확장 이전…사업 수주 이어지며 성장가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글로벌 ERP기업 IAS(Industrial Application Software)의 한국지사 IAS코리아가 한국 진출 1년도 안돼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IAS의 ERP 솔루션 '카니아스ERP(caniasERP)'가 대기업 계열사 표준 ERP로 선정되는 등 굵직한 사업 수주에 성공하고 있다. IAS코리아는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최근 서울 서초구에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최용호 IAS코리아 대표는 “고객사의 경쟁력과 가치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IAS코리아로 거듭나겠다”면서 “고객사들은 유연성 높은 ERP 솔루션 caniasERP를 통해 각자의 산업에서 Digital Transformation(디지털 전환)을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AS코리아 사무실 전경. [IAS코리아 제공]
IAS코리아 사무실 전경. [IAS코리아 제공]

IAS코리아의 'caniasERP'는 경제적이면서 유연성 높은 엔터프라이즈 ERP솔루션 패키지다. 40개 이상의 모듈 구성 덕분에 고객사별 상황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개발툴 ‘Troia’을 이용하면 고객사가 직접 기업 내부 프로세스에 맞게 생성이나 변경을 할 수 있다.

사용자 기준으로 라이선스를 공급하기 때문에 고객사의 정보시스템 소유비용(TCO) 을 낮출 수 있다. 또 IAS가 자체 개발해 공급하고 있는 플랫폼 독립적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IASDB’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통합을 기대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으로 'caniasERP'는 지난해 현대자동차그룹의 중소·중견 계열사용 표준 ERP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우선 도입 계열사를 대상으로 해비치 프로젝트가 적극 추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로벌 ERP기업 IAS코리아 확장 이전…사업 수주 이어지며 성장가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