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공모전 수상' 티셔츠 출시

제1회 그래픽 공모전 수상작 티셔츠 7종 상품화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이 결정된 티셔츠가 나온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키즈(TOPTEN10 KIDS)'는 오는 27일 지난해 개최된 제1회 그래픽 공모전 수상작을 상품화한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탑텐키즈 그래픽 공모전은 '대한민국의 대표 여행지’를 주제로 진행됐다. 나이·성별을 막론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해 화제를 모았으며, 총 200여 개의 작품이 최종 선별·접수됐다.

탑텐키즈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 수상작을 상품화해 출시한다. [사진=탑텐키즈]

이후 탑텐키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및 사업부 주요 관계자들이 창의성, 디자인 콘셉트, 브랜드 이해도 등을 중점적으로 고심해 총 5명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탑텐키즈는 이들 수상작의 그래픽을 베이스로 2020년 봄·여름 시즌, 남·여아 공용 7개의 티셔츠를 동시 출시했다. 수상작 티셔츠에는 아이들의 시선에서 바라본 대한민국의 대표 여행지를 유니크하고 위트 있게 담았다.

한편 탑텐키즈 그래픽 공모전 수상작 티셔츠는 오는 27일부터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30여개 전국 탑텐키즈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