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퀘스트소프트웨어, 서버OS-데이터보호 시장 공략 파트너십


제품 상호 연동 인증식 개최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티맥스에이앤씨(A&C)는 17일 퀘스트소프트웨어와 제품 상호 연동을 포함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에 따라 티맥스A&C의 서버 운영체제(OS) '프로리눅스'와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상호 연동하게 된다. 프로리눅스는 클라우드 환경 등에 맞춘 리눅스 커널 기반의 OS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은 백업·복구 솔루션 '넷볼트',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 '코어스토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향후 양사는 국내 서버 OS 시장과 데이터 보호 솔루션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공공·금융·교육·제조·의료 분야 콘퍼런스 개최 등 기업용(B2B) 시장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티맥스A&C와 퀘스트소프트웨는 17일 B2B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상호 연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이스트시큐리티]
티맥스A&C와 퀘스트소프트웨는 17일 B2B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상호 연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이스트시큐리티]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향후 프로리눅스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프로리눅스 기반 티맥스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백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호 협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티맥스A&C 대표는 "티맥스A&C와 퀘스트소프트웨어가 보유한 강점을 적극 활용해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퀘스트소프트웨어, 서버OS-데이터보호 시장 공략 파트너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