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웰스, 매트리스 렌털사업 흥행 속 라인업 확대


종류 및 사이즈 다변화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그룹의 가전 브랜드인 '웰스(Wells)'가 매트리스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웰스는 매트리스 렌털 계정이 증가함에 따라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자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매트리스 종류를 프리미엄형과 일반형 2종으로 늘리고, 사이즈도 킹·퀸·슈퍼싱글 등 3가지로 다변화한다.

 [출처=교원웰스]
[출처=교원웰스]

웰스의 매트리스는 서로 다른 강도를 지닌 독립 포켓 스프링을 사용해 몸을 포근하게 받쳐준다. 상단 탑퍼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모리폼'를 탑재해 수면에 적합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한다.

프리미엄형 제품은 803개의 독립 포켓 스프링이 신체 곡선에 따라 9개의 영역(zone)으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3라인 9존(3Line 9Zone)'을 적용해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일반형은 2라인 7존 매트리스로 구성됐다. 흔들림이나 쏠림 현상을 방지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통기성 메모리폼을 탑재한 탑퍼는 에어셀을 통해 매트리스 안쪽까지 공기를 순환시킨다.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또 높은 탄력과 복원력으로 탄성감을 제공하는 '엘라스틱폼'도 탑재됐다. 겉면은 3중직 멜란지 레이온 니트 원단을 사용해 마치 실크 같은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웰스 매트리스는 에어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릴렉스 에어 탑퍼'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메모리폼 내 근육이 잘 뭉치거나 피로가 쌓이는 신체 분위를 따라 8개 에어 포켓을 장착해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탁월하다. 신체 각 부위를 부드럽게 자극해 피로 회복과 숙면을 유도한다.

렌털 구매 시 4개월마다 '딥 클린 케어' 위생관리와 탑퍼를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새것으로 교체해 준다. 홈케어서비스 전문가 '홈마스터'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오염도 측정부터 매트리스 내외부 및 스프링, 프레임 클리닝, 살균 등 총 12단계의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또 렌털 12개월차마다 클린 커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웰스, 매트리스 렌털사업 흥행 속 라인업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