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론칭 프로모션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 사전예약 진행…보상 지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는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믹스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2회에 걸쳐 각 3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된다.

먼저 회원가입 및 3시간 마다 제공되는 위믹스 토큰을 이용해 선물상자를 구매하면 각종 문자와 게임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PLAY! WEMIX NETWORK' 문자를 모아 완성하는 빙고 미션, 게임토큰 보유량 미션, 신작 모바일 게임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의 사전예약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KLAY) 20만개, 위믹스 토큰 400만개를 총 보상으로 제공한다. 클레이는 카카오 자회사 그라운드엑스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의 암호화폐다. 위메이드트리는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작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도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이 게임은 위메이드트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NFT 아이템, 골드, 게임토큰(TORNADO)이 정식 오픈일에 지급된다.

위메이드트리는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에 이어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포 위믹스'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향후 '윈드러너 포 위믹스', '캔디팡 포 위믹스', '에브리타운 포 위믹스'를 비롯해 '두근두근 레스토랑 포 위믹스', '터치파이터 포 위믹스', '전기 모바일 포 위믹스'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위믹스는 복잡한 진입 과정을 요구하던 기존 블록체인 플랫폼들과 달리 구글 로그인을 통해 한층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