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펭수도 정관장 먹어요"…KGC인삼공사, '펭수효과' 톡톡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넘겨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KGC인삼공사가 '펭수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최근 대세로 떠오른 EBS 연습생 '펭수'와 함께 제작한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가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을 넘겼다고 8일 밝혔다.

'펭수의 귀환' 정관장 광고는 설날을 앞두고 남극이 고향인 '펭수'가 부모를 만나러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씨름, 제기차기 등 설날 명절 대회에 참가해 1등을 차지하면서 항공권과 정관장 제품을 얻어 남극으로 금의환향 하지만 끝에 반전을 주며 재미를 더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유튜브 광고를 끝까지 다 본 것은 처음", "펭수 때문에 정관장 광고를 여러 번 보고 있다", "펭수 때문에 정관장 제품을 여러 개 구입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정관장 광고 '펭수의 귀환'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광고 '펭수의 귀환' [사진=KGC인삼공사]

또 KGC인삼공사는 '펭수' 정관장 광고 방영을 기념해 '펭수티콘(펭수+이모티콘)'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픈 5일 만에 약 40만 건의 '펭수티콘'이 제작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펭수가 출연한 정관장 광고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매우 놀랍다"며 "설을 앞두고 SNS, 메신저 등을 통해 이모티콘을 사용해 소통하는 소비자를 위해 펭수티콘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펭수도 정관장 먹어요"…KGC인삼공사, '펭수효과' 톡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