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 성료

리테일 신규시장 활용한 금융상품 패키지 내놓은 '애드플래쉬' 대상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EB하나은행은 5일 '청춘이 마케팅하다!'를 주제로 3개월간 진행해 온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젊은 대학생의 시선에서 KEB하나은행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과 미래 전략을 직접 수립하고 진행함으로써 Z세대의 참신한 생각과 시각을 은행에 불어넣어 새로운 변화와 활발한 소통을 도모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5일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수료식이 끝난 후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지난 7월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선발된 7개 팀 34명의 대학생들은 'K리그 축덕카드' '도전 365적금' 등 KEB하나은행의 상품을 주제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과 축구경기장, 대학교 등에서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수행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리테일 신규시장을 활용한 금융 상품 패키지와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수료식에서 "청년들과 함께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 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기자 hyu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